한국말로 할게요.
이제 바우트치타를 그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당신들과 게임하면서 많이 웃을수있었어요.
내가처음 바우트치타를 시작했을땐 영어와 한국어의 장벽이 너무컸던거같아요. 한국인을 모욕하던 사람들도있었고 그렇지 않은사
람도있었습니다. 서로의 언어문제로인해 점점멀어지고 길드간에 싸움도 일어났죠. 제가생각할땐 서로의 언어를 조금만 존중해줬으면 합니다.
한국인과 미국인 서로의 편견을 깨고 같이 게임하면서 웃을수있는 일이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이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또 많은사람들이 떠나갔어요. 작년 7월부터 9월까지 2개월동안 밤을새워가며 게임을하며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사람들이 도움을필요로 할때 내가 도와줄수있어서 나는 기뻤고. 또한 사람들과 8P 경쟁을하면서 서로단합 할수있었어요.(지금은 그렇지않지만)
내가다니는 직업은 하루 14시간동안 일을합니다. 아침 7시부터 오후11시까지 일을하고 집에오면 피곤해 아무것도하지못하고 잠을자요 =/
주말에 가끔 바우트치타를 로그인합니다. 하지만 유저들이 14명~20명이 최대 (ross are always afk)
뿐만아니라 예전엔 레어아이템을 얻기위해 안좋은생각까지했습니다. 지금생각해보면 참 바보같죠..
그래서! 오늘 내가 가지고있던 아이템전부를 유저들에게
모두나누어주었어요.. 사람들이 받고 기뻐하는모습에 저도기분이 좋았어요. 작은 시간이였지만 당신들과 대화,소통하면서 많은것을 배웠어요.
모두 고맙고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다시 만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Bye! from Ck
BoutCheetah - How2Speedrun 8P (Record!!)